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강남에서 느끼는 뉴욕 감성, 뉴욕러브베이글 꼭 먹어봐야 할 메뉴, 주말 방문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문찬영
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 26-06-22 04:47

본문

저번에 강남 신세계백화점스위트파크에 들렸다가샌드베이글을 먹고 반한 곳인데요,또 생각이 나길래재방문하고 온내돈내산 찐후기 시작할게요!​​프랑스루브르바게트신세계백화점 강남점위치/주소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지하1층1. 강남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 디저트 정보매장정보​저번에 왔을때는 샌드베이글밖에 안보여서여기가 같은 매장인줄도 몰랐거든요?ㅋㅋ알고보니 이름부터가바게트가 들어가잖아요..?나중에 알고나서 어찌나 놀랐던지ㅋㅋ​​그래서 이번에는놓치지않고 빵도 사려고 맘을 먹었는데생각보다 종류가 너무너무 다양한거에요!?​​심지어 비주얼까지 대박...아니 이거 그냥 간단히바게트나 먹자!했다가웬걸... 못고르고 멈칫거리게 되더라구요ㅋㅋ​​ㅋㅋㅋ고심끝에 하나 골랐는데넘 휑해서소세지빵 하나 더 담았어요..ㅋㅋ​​그리고 여기가 바로 천국...♥일단 진짜 크기부터가 진짜 크고과일까지 듬뿍 들어서심장이 뛰어요...​​아니.. 계산대 앞에 이런게 있다닠ㅋㅋ이건 진짜 반칙 아니냐구요!?​​​그렇게 무사히(?)빵이랑 샌드베이글만 사왔어요!가격은 ㅎㄷㄷ하긴해요..​​​중간점검을 위해서의자에 앉아서 상태 체크~!샌드베이글 진짜 엄청 크죠?ㅋㅋㅋ딸기에 찹쌀떡이라니ㅜㅜ!!!포장도 제대로 해줘서 더 좋아요 :)​​크흐~ 약간 크림치즈 맛이 강한크림맛이라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한데저한테는 극호에요!이웃집통통이 크림은가볍고 달달하다면,프랑스루브르바게트는좀더 묵직하고 진한 크림느낌이에요그래서 한개 이상 먹기에는좀 부담스럽긴한데 (실제로 배도 부름)개인적으로 망고/포도/딸기를 먹어보니망고가 여기 크림이랑 제일 잘어울리더라구요?!저는 다음에 온다면 망고로 먹을거에요 :)망고러버는 추천합니다~!​​✅✅이전 방문후기✅✅진짜 요즘 제 릴스를 보면 한 화면에 과일샌드 먹방만 3개 이상이 나올 정도로 완전 빠져버렸는데요, 부산...​#강남신세계백화점 #강남신세계 #강남스위트파크#스위트파크 #스위트파크맛집 #강남신세계백화점맛집#스위트파크샌드베이글 #샌드베이글 #과일샌드베이글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